-
-
2025학년도 1학기 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실시 안내
1. 예비수강신청 기간: 2025. 1. 21.(화) 10:00 ~ 1. 23.(목) 17:00 2. 수강지도 기한: 2025. 1. 20.(월)까지 ※ 수강지도 미실시자는 예비수강신청 및 본 수강신청 불가(본 수강신청 마지막날 수강신청 가능) 3. 신청대상: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초과학기자, 복학 및 재입학 예정자 포함) 4. 신청과목: 2025학년도 1학기 개설 강좌 5.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 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배너 클릭 6. 수강꾸러미 교과목 처리 가. 수강허용인원 내 교과목: 자동 수강신청 처리 예정 나. 수강허용인원 초과 교과목: 본 수강신청기간 내 학생 직접 수강신청 실시 ※ 수강허용인원 초과 교과목 자동 수강신청 미처리(수강꾸러미 내역은 보존) ※ 수강꾸러미에 담긴 교과목 처리 결과는 반드시 학생 본인이 본 수강신청 기간 전에 확인하여야 함 7. 결과 조회: URP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수업관리 → 수강꾸러미결과조회 8. 비고: 수업학적팀 및 학부(과) 검토에 따라 일부 수강허용인원이 초과한 교과목 도 자동 수강신청 대상에 포함될 수 있음
2025.01.09
-
2025학년도 1학기 부,복수전공 신청 및 접수 안내
1. 신청 및 접수기간: 2025. 1.10.(금) 10시 ~ 1.14.(화) 16시 2. 신청자격: 2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자로서 1학년 수료 학점 이상 취득한 자 졸업최소 이수학점 120학점 130학점 140학점 150학점 160학점 4년제 5년제 1학년 수료학점 30 32 35 37 40 32 ※ 2025년 2월 졸업(수료)예정자와 제적예정자(신청 당시)는 신청 불가 ※ 2024학년도 2학기 3/4선 이후 군휴학자 신청 가능 3. 신청 및 접수 절차 가. 신청(학생) - 홈페이지(URP 종합정보 - 학적관리 - 부·복수전공 신청) -> 신청내용 입력 -> 신청서 및 이수과목 인정 신청서(해당자) 출력 -> 소속학과 지도교수 승인 -> 부·복수전공 학부(과)장 승인 -> 소속대학 행정실 제출(미제출자는 신청 취소) 4. 승인공고: 2025. 1.17.(금) 예정 / 학교 홈페이지 - 학사 - "학사안내" 참고
2025.01.09
-
2025학년도 1학기 도전학기제 신청자 모집 안내
1. 사업목적 가. 학사제도의 유연성 강화 및 선진화를 통한 실무적 전공인 양성 나. 수요자 중심 자기주도적 학습역량 강화 및 융·복합형 전공교육 실현 2. 이수자 혜택: 전공 학점 인정 및 장학금 지급 이수구분 교과목명 학점 과목유형 성적평가 운영학기 장학금(원) 전공선택 (주전공 및 복수전공) 도전학기(1) 3 현장실습 P/F 1,2학기 500,000 도전학기(2) 6 1,000,000 도전학기(3) 9 1,500,000 ※ 장학금 규정 제20조의2(Pass)학점제한에 의해 매학기 전체 취득학점 중 pass학점이 6학점을 초과할 경우 학업성적우수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됨 ※ 교과목명, 이수학점, 성적, 장학금은 도전학기심사위원회 최종 심사를 거쳐 결정됨 3. 신청자 모집 가. 신청자격: 2025학년도 1학기 기준 3학기 이상 8학기 이하 재학 중인 학생 -. 2025학년도 1학기 복학 예정자 신청 가능 -. 초과학기, 휴학생, 수료생, 2025학년도 1학기 휴학(예정)자 신청 불가 -. 복수전공 분야 신청 가능 나. 모집 유형 -. 개인 및 팀 유형 신청 가능 -. 인당 최대 9학점 이내 신청(인정 학점은 해당 학기 최대 수강신청 학점 에 포함) ※ 학기 당 학생별 수강신청 최대가능학점 이내로 정규 교과목과 병행하여 이수 가능 ※ 캡스톤디자인, 실험·실습, 교과목 과제, 졸업논문 등과 내용 중복 불가 다. 모집인원: 미정 라. 신청기간: 2025. 1. 2.(목) ~ 2025. 1.22.(수) 마. 신청절차 1) 도전학기제 프로젝트(목표) 설계 및 참가 지원서 작성 2) 도전학기제 지도교수 의견서 작성 요청 3) 관련서류(참가 지원서 및 지도교수 의견서)를 학부(과) 사무실로 제출 5. 기타 가. 도전학기제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도전학기제 관 련 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문의처 수업학적팀(☎ 810-4439, 810-1092)
2025.01.09
-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지도 실시 안내
1. 수강지도 대상자 가.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예정인 1·2학년 나.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예정 학생 ※ 수강지도 제외: 2025 신(편)입생, 현장실습 학생, 국내·외 교류 학생, 시간제 등록생 2. 수강지도 기한: 2025.01.20.(월)(예비수강신청 전일까지) 구분 기간 비고 수강지도 2024.10.01.(화)~2025.01.20.(월) ▶ 복학/재입학 기간 - 2025.01.06.(월)~01.08.(수) ▶ 1차 추가 복학 - 2025.01.20.(월)~01.22.(수) ▶ 2차 추가 복학 - 2025.02.05.(수)~02.07.(금) 강의시간표 웹 게시 2025.01.13.(월) 예정 예비수강신청 2025.01.21.(화)~01.23.(목) 수강신청 2025.02.11.(화)~02.13.(목) ※ 2024학년도 2학기 1/4선(2024.10.01.(화)) 이후 수강지도를 실시한 경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지도를 완료한 것으로 처리함 ※ 수강지도 의무 대상자 중 수강지도를 받지 않은 학생은 예비수강신청 및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참여할 수 없음.
2024.12.30
-
'2024 영어 Speaking 역량강화 교육' 홍보 안내
2024.12.17
-
-
-
수강신청 계획서 서식
수강지도 실시 시, 사용되는 수강신청 계획서(서식) 입니다.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01.07
-
행사 참여 보고서 양식(PID 등)
1.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ex: 행사명이 적혀있는 앞에서 찍은 사진 ) 단 , 학교에서 진행하는 특강 및 세미나에 참석한 경우는 사진 외에 참석을 증빙할 수 있는 공인된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 바람 . 2. 소감문 작성시, 문단 양쪽정렬, 분량은 A4 용지 한 장 , 사진은 별지 첨부 ( 사진 포함하여 한 장은 안 됨 .) 3. 행사 참석 후 2 주 안에 학과사무실로 서류 제출 . 4. 내용이 길어질 경우 별지 첨부 가능 . * 바탕체, 11포인트, 줄간격160% 준수 * 작성 예 * 아래와 같이 제출하는 자는 미제출로 간주 내용이 부실한 보고서 글자크기를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문단가운데 정렬 보고서 줄간격을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 그외 본인 얼굴 사진이 없는 보고서, 타인의 것과 동일한 보고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하니 참고바랍니다.
2016.03.18
-
의류패션특강 보고서 양식
1. 의류패션특강 후 보고서 제출 시 특강내용 서술X, 듣고 난 후 소감 작성 * 첨부된 양식을 이용하며 분량은 A4 한 장 이상이 되어야 한다. (양식과 내용, 분량이 맞지 않을 경우, 미제출 처리) 2. 특강 참석 후 1주 안에 학과사무실로 보고서 제출 ex) 목요일 특강 참석- 그 다음주 수요일 5시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3. 내용이 길어질 경우 별지 첨부 가능 * 바탕체, 11포인트, 줄간격160% 준수 * 아래와 같이 제출하는 자는 미제출로 간주 - 내용이 부실한 보고서 - 글자크기를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 문단가운데 정렬 보고서 - 줄간격을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 그외 타인의 것과 동일한 보고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하니 참고바랍니다
2016.03.10
-
졸업논문 작성분야 지정신청서
첨부파일 확인요망.
2013.12.11
-
지도교수 변경 사유서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2013.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