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교 배정 안내 N
No.2254075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계획에 따른 실습일정 및 실습학교 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배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므로 배정학교가 본인의 희망학교와 다소 차이가 있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은 코로나19 이전과 동일하게 4주의 직접실습으로 진행
1. 학교현장실습(직접실습) 학교배정 결과 및 실습일자 확인
가. 확인경로: [URP종합정보 / 교직이수예정자 조회 / 교육실습 배정교]
나. 일부 학교의 경우 학교의 요청에 따라 실습기간 및 일자가 상이함
다. 실습일정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다른 경우 이메일로 변경사항 통보 요청
- 이메일 주소: teaching@yu.ac.kr / 이메일 제목: [실습일자 변경]
- 이메일 기재사항: 학과, 학번, 이름, 실습학교, 변경된 실습일자
2.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 명찰, 개인기록카드 배부
가. 수령일시: 2022. 4.25.(월) ∼ 4.26.(화)
나. 수령장소: 소속대학 행정실 ※ 배부기간 내 수령이 어려울 경우 소속대학 행정실과 협의할 것
다. 소속대학 행정실 방문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행정실에
비치된 손소독제 사용 후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별 1개의 신속항원검사 자가검사키트 배부(학생은 실습 시작 전 실습학교에서 사용하는
자가진단 앱에 검사 결과를 입력해야 함. 세부사항은 실습학교에서 학생에게 안내 예정)
3. 향후 일정
가.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 온라인교육을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4월 중 안내 예정
나.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실습 종료 후 6월 중 안내 예정
다.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2022. 4.25.(월)부터 실습기간에 대한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가능
(경로: URP-수업관리-공인출석부출력-교육실습확인서 출력하여 담당교수에게 제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