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교 배정 안내 N

No.2254075
  • 작성자 행정실
  • 등록일 : 2022.04.20 11:36
  • 조회수 : 232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계획에 따른 실습일정 및 실습학교 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립니다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배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므로 배정학교가 본인의 희망학교와 다소 차이가 있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은 코로나19 이전과 동일하게 4주의 직접실습으로 진행
  
 1. 학교현장실습(직접실습학교배정 결과 및 실습일자 확인

 확인경로: [URP종합정보 교직이수예정자 조회 교육실습 배정교]

 일부 학교의 경우 학교의 요청에 따라 실습기간 및 일자가 상이함

 실습일정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다른 경우 이메일로 변경사항 통보 요청

 이메일 주소teaching@yu.ac.kr 이메일 제목: [실습일자 변경]

 이메일 기재사항학과학번이름실습학교변경된 실습일자

 

2.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명찰개인기록카드 배부

 수령일시2022. 4.25.(∼ 4.26.()

 수령장소소속대학 행정실 ※ 배부기간 내 수령이 어려울 경우 소속대학 행정실과 협의할 것

 소속대학 행정실 방문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행정실에 

 비치된 손소독제 사용 후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별 1개의 신속항원검사 자가검사키트 배부(학생은 실습 시작 전 실습학교에서 사용하는 

 자가진단 앱에 검사 결과를 입력해야 함세부사항은 실습학교에서 학생에게 안내 예정)


3. 향후 일정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온라인교육을 진행되며세부사항은 4월 중 안내 예정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실습 종료 후 6월 중 안내 예정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2022. 4.25.()부터 실습기간에 대한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가능

 (경로: URP-수업관리-공인출석부출력-교육실습확인서 출력하여 담당교수에게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