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 영어 Speaking 역량강화 교육' 홍보 안내
2024.12.17
-
2024학년도 전기(2025.02.) 졸업예정자 대상 교원자격 무시험 검정 신청 안내
1.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의 신청 대상자 (아래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교원양성과정 이수자 중 2024학년도 전기(2025.02.) 졸업예정자로, 주전공 및 복수전공의 기본 졸업요건을 충족하는 자 나. 이수 중인 교직과정의 교원자격 취득기준을 충족한 자 2. 졸업예정자 구분에 따른 제출 서류 및 일시/장소 가. 졸업예정자 구분 및 관련 해당사항 졸업예정자 구분 해당 내용 졸업 가능 및 교원자격증 취득 희망자 (졸업요건/교원자격 취득요건 모두 충족)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및 신청 서류 제출 교원자격 취득요건 미충족 졸업 희망자 (졸업요건만 충족) 교직이수 포기신청서 제출 졸업 미희망자 (교원자격증 취득 후 졸업 희망자) 졸업요건 충족 '졸업유예' 신청 혹은 '수료' 처리로 미졸업 요망 졸업요건 미충족 자동 초과학기 등록 등 상황에 따른 조치 필요 나. 졸업예정자별 신청/제출 요망 사항 관련 상세 구분 신청/제출 기간 제출 장소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2024.12.02.(월) 10:00 ~ 2024.12.27.(금) 15:00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교직이수 포기신청서 제출 2024.12.27.(금) 15:00까지 교무팀 사무실 → 수업학적팀 (학사민원실 1층) 졸업유예 신청 1월 중 접수 예정 (수업학적팀의 별도 공지 예정) 수료처리 혹은 초과학기 등록 대상 전환 관련 학생 본인이 개별적으로 교무팀 혹은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등에 문의해 대상 여부 확인 요망 3.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방법 (학생) 가. 접속 경로 : 학생 개별 URP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교직관리' 탭 선택 →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접속 나. [신청] 버튼 클릭 및 이후 절차 진행 다. 아래 부가적인 제출 서류 유형을 참조해 실물 제출로 최종 접수 4.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관련 제출서류 (기한 : 12.27. 15:00까지) 가. 아래의 2가지 서류를 제출기간 내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1) 무시험검정원서 : URP에서 출력 후 자필로 서명하여 제출 2) 마약류 중독여부 확인을 위한 결과통보서(또는 진단서) 나. 식품영양학과 교직이수자(복수전공자 포함) : 영양사 면허증 관련 제출 1) 영양사 면허 시험 합격확인 관련 증빙 2) 해당 면허 취득용 '건강진단서' - 영양사 면허증은 통상적으로 대학 졸업 후 졸업증명서 제출 등과 함께 확정되므로 위 자료로 대체하여 사전 제출 - 단, 면허증 증빙 혹은 실물 제출이 어려울 경우 교무팀 담당자와 별도 협의 요망 - 면허 취득 절차 완료 시 취득일 기준 14일 이내 면허증 사본 제출 필수 5. 문의 : 교무팀 교직과정 업무 담당자 손지하 053-810-1073
2024.12.16
-
[계절제] 신성통상(주) 2024-겨울학기 국내 단기현장실습생 모집 (신청번호:64888)
1. 실습기관 : 신성통상(주) 2. 실습생 모집요강 가. 실습기간 1) 현장실습 운영과정 : 방학과정 2) 단기(4주이상) : 2025.01.06 ~ 2025.02.07 나. 지사부서명 : 신성통상/탑텐 다. 모집인원 : 총 4명 라. 모집전공 : 경영대학/ , 글로벌인재대학/ , 생활과학대학/ 마. 지원자격 : 바. 실습직무 및 현장실습 계획 : 점장의 직무에 관해 이해 하고 실행 , 점장의 직무에 관해 이해 하고 실행 , 점장의 직무에 관해 이해 하고 실행 사. 신청기한 : 2024.11.04 ~ 2024.12.13 3. 근무지주소 : 서울 강동구 풍성로63길 84 4. 기업 실습생 지원사항 : 산재보험가입, 실습지원금 지급(월 2,096,270원) 5. 기타사항 : ※ 현장실습 상세모집요강은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 현장실습기업정보(국내) 에서 확인바랍니다. ※ 신청방법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 신청서작성(국내) 저장 -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소속학부(과) 행정실로 접수확인
2024.12.11
-
2024-2학기 기말시험 시간표
2024-2학기 기말시험 시간표를 게시하오니 시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제 및 발표 대체 과목은 미기재 되었습니다.
2024.12.06
-
2024학년도 전기 2차 졸업시험 결과 안내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 2차 졸업시험 결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과는 개별통보로 개인 SMS와 PUSH 앱으로 발송되었으니, 문자를 받지 못한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시험지 확인이 필요한 학생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중으로 학과사무실로 오시기 바랍니다.
2024.12.06
-
-
-
행사 참여 보고서 양식(PID 등)
1.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ex: 행사명이 적혀있는 앞에서 찍은 사진 ) 단 , 학교에서 진행하는 특강 및 세미나에 참석한 경우는 사진 외에 참석을 증빙할 수 있는 공인된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 바람 . 2. 소감문 작성시, 문단 양쪽정렬, 분량은 A4 용지 한 장 , 사진은 별지 첨부 ( 사진 포함하여 한 장은 안 됨 .) 3. 행사 참석 후 2 주 안에 학과사무실로 서류 제출 . 4. 내용이 길어질 경우 별지 첨부 가능 . * 바탕체, 11포인트, 줄간격160% 준수 * 작성 예 * 아래와 같이 제출하는 자는 미제출로 간주 내용이 부실한 보고서 글자크기를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문단가운데 정렬 보고서 줄간격을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 그외 본인 얼굴 사진이 없는 보고서, 타인의 것과 동일한 보고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하니 참고바랍니다.
2016.03.18
-
의류패션특강 보고서 양식
1. 의류패션특강 후 보고서 제출 시 특강내용 서술X, 듣고 난 후 소감 작성 * 첨부된 양식을 이용하며 분량은 A4 한 장 이상이 되어야 한다. (양식과 내용, 분량이 맞지 않을 경우, 미제출 처리) 2. 특강 참석 후 1주 안에 학과사무실로 보고서 제출 ex) 목요일 특강 참석- 그 다음주 수요일 5시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3. 내용이 길어질 경우 별지 첨부 가능 * 바탕체, 11포인트, 줄간격160% 준수 * 아래와 같이 제출하는 자는 미제출로 간주 - 내용이 부실한 보고서 - 글자크기를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 문단가운데 정렬 보고서 - 줄간격을 준수하지 않은 보고서 * 그외 타인의 것과 동일한 보고서 등은 미제출로 간주하니 참고바랍니다
2016.03.10
-
졸업논문 작성분야 지정신청서
첨부파일 확인요망.
2013.12.11
-
지도교수 변경 사유서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2013.09.11
-
현장실습 제출 서류 양식
먼저 공지사항에 <의류패션학과 현장실습 참가신청 안내> 파일을 읽어보신 후, 첨부된 파일 중 필요한 서류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2013.06.11
-